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여의도 화목순대국] 곱창과 내장 가득한 순대국, 모듬

by como30 2022. 3. 20.
728x90
반응형

여의도 경도상가 1층에 있는 유재석 단골집으로도 유명한 화목순대국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결론적으론 광화문화목순대국을 더 좋아하긴 합니다만..  

이 집도 가끔 찾는 곳이지요. 

 

매번 순대국만 먹다가, 

모듬을 시켜보기로 합니다. 소주한잔 할거니까요. 

 

기본 반찬입니다.

새우젓이 신선하고,. 이집의 특징은 대파가 나온다는 것이네요. 

 

머릿고기, 곱창, 막창, 다른 내장들 냄새가 하나도 안나고 맛있습니다. 

순대도 아주 맛있고, 특히 와인이랑도 잘 어울릴 것 같네요. 

언젠가 순대를 포장해서 집에서 와인과 한잔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순대 23,000원)

 

기본으로 제공되는 국물에도 건더기가 넉넉히 들어있네요. 

순대국 먹을때와 같은 국물이겠지만 왠지 더 삼삼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들깨가루가 안들어가서 그럴까요. 

소주 먹을때 국물은 무조건 필요하죠. 

 

광화문에서 시켜먹을땐 무조건 하얀국물, 밥 따로 시킵니다.

여긴 밥 따로는 안된다고 하네요. 하얀국물 시켜보았습니다.

광화문과 비슷하지만 왜 저는 여의도보다 광화문이 자꾸 더 나은 것 같죠? 

 

그래도 기본 이상하는 집입니다. 

낙낙하게 소주 몇병 그냥 들어가는 곳이네요. 

다만 테이블이 촘촘해서 시끄러운 손님 오면,. 넘나 시끄러운 곳.. 

제가 간 날도 그러했네요 ㅜㅜ 

 

여의도 화목순대국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