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여의도 달인곱창] 한우곱창전문점, 여의도 소곱창 맛집

by como30 2023. 11. 15.
728x90
반응형

여의도 소곱창집중에 맛집으로 소문난 달인곱창을 찾았다.

비쌀줄은 알았지만,, 너무 비쌌고, 맛은 있었던 달인곱창. 

동여의도에 있어 내겐 접근성이 좋다.

거기다 운동하며 오다가다 보는 곳인데, 가끔 지나가다 곱창 먹고 싶다 생각이 들던 곳..

드디어 이 집에 곱창 먹으러 왔다. 

토요일 이른 시간이라 손님은 우리 밖에 없었다. 

모듬구이 주문!! 

지금보니 모듬구이에서 막창과 양은 미국산, 뉴질랜드 산이구나. 

여기 천엽이 신선하고 맛있다.

추가 주문했는데, 추가 주문시 비용 5천원 지불. 

빼놓을 수 없는 각각의 소스와 부추무침.!

곱창뚝배기도 추가하면 추가비용이 나온다.

소주에 딱인 곱창뚝배기. 

초벌부터 맛있게 익어 나왔다.

빨리 구워 먹고 싶다. 

곱창이란게 왠만하면 맛있지만, 찐~맛있는 곱창집은 은근 찾기가 힘들다. 

근데 여기 평균이상으로 맛있었다.

다시 말해 비싼게 넘 단점이었지만.,

이렇게 저렇게 먹어도 맛있는 곱창이다. 

볶음밥까지 주문!

곱창기름에 안 먹을 수 없는 볶음밥이다. 

역시나 맛있게 볶아졌다.

배부르게 야무지게 먹은 날.

계산서보고 깜짝 놀랐지만..ㅎㅎㅎㅎ

 

7명에 30만원 정도 나온 듯. 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