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공덕 호미곶막회물회] 포항 산지직송, 제대로 하는 막회, 과메기 맛집

by como30 2024. 4. 15.
728x90
반응형

지금은 좀 지난듯 하지만, 한창 과메기 철이라 너무 과메기가 먹고 싶어 찾은 곳이다. 

유명한지 몰랐는데 꽤나 유명한 곳이고, 백종원아저씨도 왔다간 곳이고, 예약 없이는 갈 수 없는 곳이었다. 

포항에서 매일 산지직송하는데 모두 100% 자연산만 사용하고 있단다. 

이제야 보이는 런치메뉴, 런치는 확실히 조금 더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호미곶막회물회 메뉴. 

대부분 막회를 먹는 편이다. 

아무래도 여름엔 물회를 많이 먹겠지? 

기본반찬들. 

다양하고 먹을 것 많은 반찬이었다. 

맛도 있었음. 

반찬만 먹어도 이 집 맛이 어떨지 예상되는데 합격. 

우뭇가사리 콩국이 독특하고 맛있었다. 굿굿. 

김과 돌미역, 해조류도 주어지고.. 테이블에 뭐가 많이 놓이니 너무 신난다. 

야채도 푸짐함.

뭔가 건강한 느낌 난다. 

드디어 나온 막회는 아까 말한대로 다 자연산이라고.

무슨무슨 생선인지 말씀해주셨는데 다 까먹..

아무튼간 신선하고 맛있었다. 

벽에 쓰여있는대로 이렇게 한쌈 먹어주는게 막회 맛이다. 

특히나 여기서 만든 초장이 신의 한수다.

너무너무 맛있다. 

칼칼한 맑은 순두부탕도 최고였다. 

드디어 나온 과메기!! 

나 과메기 너무 좋다.

그리고 여기 너무너무 맛있다 정말..

왜 이렇게 사람들이 가득가득오는지 너무나 알것 같은 곳이다. 

으악 또 먹고 싶다..

과메기나 막회 먹으면 진짜 술취해도 좋음. 

2명이서 이걸 다 먹었다..

하나도 남기질 않음. ㅎㅎ

 

다 맛있어서 사람이 더 많았다면 시켜먹을 메뉴는 더 많았다.

 

완전 재재방문의사 있음.

 

공덕역에 숨겨진 (나만 몰랐나?) 맛집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